제주도 가볼만한곳 추천 김영갑 갤러리 + 제주 카페 아줄레주


제주도 가볼만한곳 추천 김영갑 갤러리 + 제주 카페 아줄레주


이번 제주여행에서 꼭 가보고싶은 카페가 있었으니 

바로 아줄레주 였다.

마치 어디 동유럽에 있을것 같은 외관을 가진 카페 

그리고 커피도 차도 아닌 

내가 좋아하는 에그타르트가 짱맛!! 이라는 이야기에 

꼭 가보고 싶었다 



헌데 왠 김영갑 갤러리냐..

가는길에 김영갑 갤러리가 있었기에 

들리지 않을수가 없었다 

누군가 내게 제주도에서 어디가 가장 좋냐고 물으면

고민없이 바로 이야기 하는 김영갑 갤러리 

10번도 넘게 간듯 

엄마 아빠는 한번도 가본적이 없기에

내가 좋아하는 김영갑 갤러리를 엄마 아빠에게 보여주고 싶었다 



김영갑 갤러리 앞 정원 


갤러리에 전시되어 있는 사진들은 시간이 지나면 바뀐다 

그래서 갈때마다 김영갑이 사랑한 제주.

그리고 용눈의 오름을 맘껏 볼 수 있는 김영갑 갤러리 



입장료는 어른 4500원 

입장티켓으로 용눈이 오름이 담긴 길쭉한 엽서를 하나씩 준다

참고로 전시장 내부는 사진 촬영 불가!

갤러리에 들어가면 김영갑에 대한 다큐멘터리 영상을 볼 수 있는데

그걸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본 뒤 갤러리의 사진들을 감상하는걸 추천한다

그래야지만 그 사람이 용눈이 오름을 얼마나 사랑했는지

어떠한 마음으로 그런 사진들을 찍었는지 느낄 수 있다.


제주도 가볼만한곳 추천 김영갑 갤러리 + 제주 카페 아줄레주


김영갑 갤러리 구경을 다 하고 드디어 제주 카페 아줄레주 도착! 

헌데 이렇게 산속에 위치해 있는지 몰랐다..

가는길은 네비가 정말 꼬불꼬불 산골자기 길로 안내를 해서 

정말 여기에 카페가 있는게 맞나 싶었을정도 

그래도 나가는 길은 네비가 그나마 큰길로 알려주더라 



세모난 모양의 하얀 건물에

타일이 붙어있는 입구 

두근두근 하며 들어갔는데?

ㅋㅋ

자리가 없었다..

산골자기 구비구비 도착했는데

자리가 없었다..

아..

이런..

니미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지.. 기다릴까?? 하며..

카페 옆에 무밭도 구경하고..



덩그러니 있던 귤나무 사진도 찍고..

있던 와중에!!

커플이 나가는걸 목적! 

부리나케 들어가 앉았다 


휴..다행..



일단 주문부터! 

아줄레주 메뉴판!

근데 AZULEJO,,아줄레조..인가..?


시그니처 메뉴는

제주키위청 7000원

제주금귤청 7500원


디저트 메뉴는

에그타르트 2500원


커피 메뉴

아메리카노 5000원

카페라떼 5500원

바닐라 라떼 6000원

카라멜 마끼아또 6000원 

아이스 메뉴는 위 가격에서 500원씩 추가 된다 




카페 아줄레주 내부는 이렇게 길쭉하게 되어있다 

창문이 있는 양 사이드로 테이블이 놓여있고 




가운데에는 여럿이 앉을 수 있는 길다란 테이블이 있다 




테이블 위에는 이런 장식들 



옆에는 선인장도 있고 



유럽풍의 식기류들도 전시되어 있었다 



제주도 가볼만한곳 추천 김영갑 갤러리 + 제주 카페 아줄레주


주문은 주방에서 직접 

주문을 하면 파란 잉크를 넣은 만년필로

직접 종이에 써주는게 특이했다




가득차 있던 카페는 조금씩 사람들이 빠져나갔다 

자리 없다고 안 기다리고 그냥 갔다면 억울했을뻔.....

ㅋ...


제주도 가볼만한곳 추천 김영갑 갤러리 + 제주 카페 아줄레주


에그타르트 2개 

키위청에이드

금귤청에이드

그리고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음 금귤청은 그냥 금귤청맛,..



키위청도 그냥 키위청 맛..

아메리카노도 그냥 뭐 ㅋㅋ 무난했다..

솔직히 음료들은 엄청 맛있다 하는건 없었으나....



에그타르트만큼은!! 정말!! 짱맛이였다!! 

내가 좋아하는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 ㅠㅠ

얇고 바삭한 겉에

속에 계란은 물컹 달달..

에그타르트만 한 10개는 사먹고 싶었다 



중산간에 위치해 있어서

주변이 온통 초록초록한 카페 

창밖에 보이는 초록이 좋긴 했다


제주도 가볼만한곳 추천 김영갑 갤러리 + 제주 카페 아줄레주


오픈시간은 오전 11시 

마감 시간은 저녁 7시 

노 키즈 존.

아이들 데려가실 분들은 꼭 확인하시길

내가 있을때도 5-6살? 정도로 보이는 아이를 데려온 부부가 있었는데 

주인과 잠시 대화를 하더니 그냥 나가더라

헛걸음 하는 일 없으시길!!

(관련글 ▶ 제주도 가족 여행코스 3박4일 )

(관련글 ▶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퍼시픽렌터카 후기 )

(관련글 ▶제주시 맛집 딱새우김밥 제주시 새우리 )

(관련글 ▶제주도 동문시장 맛집 비테비테, 진아떡집, 문어빵)

(관련글 ▶ 제주도 수요미식회 맛집 명진전복 전복돌솥밥

(관련글 ▶ 제주도 저렴한 숙소 추천 제주 하바나리조트 )

(관련글 ▶제주 돌문어덮밥 벵디, 제주도 밤도깨비 맛집 )

(관련글 ▶ 제주도 여행, 제주 벨롱장 가시리 유채꽃프라자에서 )

(관련글 ▶ 제주도 오르기 쉬운 오름 추천, 아부오름 )

(관련글 ▶ 제주도 갈치조림 맛집 만덕이네, 한식대첩 제주대표! )

(관련글 ▶제주도 4월 유채꽃 광치기해변 유채꽃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