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베이 맛집, 팀호완, 메인역 바로 앞!


대만 타이베이 맛집, 팀호완, 메인역 바로 앞! 


2박3일간의 대만 자유여행

그 마지막 코스! 마지막 먹방! 

바로 팀호완 되시겠다



타이베이 메인 역 8번 출구로 나가면 

바로 이렇게 길 맞은편에 위치해 있는 팀호완 TIMHOWAN



길 맞은편 빨간색 지붕 건물이 타이베이 메인 역 건물이다 

정말 타이베이 메인 역 바로 앞에 위치해있음

그래서 이 위치 때문에 우리는 다시 타오위안 공항으로 돌아가기 직전

여행의 마지막 코스로 팀호완을 선택했다 



껄껄,,,

하지만 역시나.. 여기도 줄이 있넹..

비도 여전히 오던중이였고..



줄이 있는데.. 안 설 수 있나.. 서야지..

그래도 딘타이펑 앞에 바글바글했던 사람들에 비하면

이정도는 무난하게 빨리 들어갈 수 있겠다 싶어서 

크게 조급해 하지는 않았다 

처음부터 맥시멈 한시간은 기다릴수도 있다는 생각으로 팀호완에 오기도 했고 

비행시간이 널널하게 남아있기도 했고 


맞은편 메인역을 바라보며 우리는 언제 들어가나 한참을 기다리다가 



팀호완 메뉴판을 받았다 



팀호완의 시그니처 메뉴라는 이 베이크드 BBQ 포크번 

이걸 1빠로 시키고 



새우하가우와 왕새우샤오마이도 하나씩 주문



그리고 마른조개볶음면도 주문했다 

두명이서 4개 주문은 당연한것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팀호완은 각 메뉴의 양이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니였던지라 

둘이서 4개 안시켜으면 큰일날뻔 했다

하지만 그만큼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서 

4개 시켜도 딘타이펑에서 2개시킨것보다 덜 나옴 ㅋㅋ




주문할 메뉴에 체크를 하고 직원에게 건냈다..

하지만.. 너무 들뜬 나머지..

엄청나게 큰 실수를 하였으니...ㅠㅠㅠㅠㅠ

그 실수의 결과는 잠시 뒤..ㅠㅠㅠㅠㅠㅠ


대만 타이베이 맛집, 팀호완, 메인역 바로 앞! 


팀호완 매장은 정말 시장통 같았다 

와.. 테이블 간격이 이렇게 좁은건 또 살다살다 처음 봤네..

저렴한 가격만큼 분위기도 저렴했다는게 딱 맞았달까..

그래도 맛있다니까! 음식이 나오기만을 기다림



아 역시나 여기서도 우리는 맥주 2개를 주문했다 

주문서 마지막에 2개 표시되어 있는게 맥주 

136인걸 보니 개당 68달러 였나보다 


그렇게 맥주 2개까지 포함된 총 가격은 801달러 

우리돈으로 한 33000원 정도 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그..

큰 실수의 결과물..


이 음식이 나왔는데 뭐지 했다..

우리가 시킨거 이런거 없었는데??

하고 개 정색을 하며 직원을 불러서 이거 뭐야 나 이거 안시켰는데? 라고 말하니 

직원이 잠시 뒤 내가 직접 체크한 주문서를 보여주더라..


병신같은 나는.. F1 이였던 베이크드 BBQ 포크 번을 시킨다는게 

앞에 F는 안보고 그냥 뒤에 1번만 보고 

N1번에 체크를 한것..

나란 병신..

하..

직원에게 너희의 실수다!! 라며 개정색 하며 말했으나 

결과적으로 나의 실수를 인정하며 급 짜짐..

직원이 그걸로 하나 더 추가해 줄까? 라고 물었으나 

우리는 돈을 남기지 않기 위해 거의 딱 맞춰 쓴거라서 더 시킬수가 없었다...

됐다 말하고 그럼 이 N1은 뭐여ㅑ.. 라고 물으니..

닭고기 누들 어쩌구라고..

알았엉.. 먹을께.. 하고 대화 끝...


흑흑..

이 N1은 나름 나쁘지는 않았다..

먹을만 했으나..

어딘가에서 묘하게.. 대만냄새가 나고 있어서..

두입 먹고 포기..

슬펐다..

정말 백프로 나의 실수때문에 

팀호완의 시그니처인 베이크드 BBQ 포크번을 먹지 못함..

지금 생각해도 아쉽고 친구에게 미안하다..ㅠㅠ



그래도 이 왕새우 샤오마이는 정말 맛있었고 



맥주도 짱맛이였음

아.. 타이완비어 클래식 마시고 싶다..




마른조개 볶음면도 짱짱!

짭짤한게 아주 후룩후룩 넘어가더라 



새우하가우도 말할것 없이 맛있었고..



대만 타이베이 맛집, 팀호완, 메인역 바로 앞! 


하지만 다시 생각해도 나의 실수로 F1이 아닌 N1을 먹게 된건 두고두고 후회가 된다..

무슨 맛이였을까 F1 베이크드 BBQ 포크 번은..ㅠㅠ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가지 메뉴를 먹어볼 수 있어 맘에 들었던 대만 타이베이 맛집 팀호완

참고로 팀호완은 홍콩이 본점인데

홍콩에서는 미슐랭 원스타를 받기도 했던 곳이다.

대만과 홍콩의 맛이 차이가 얼마나 날지는 모르겠으나 

대만 타이베이 팀호완도 아주 괜찮았음 


공항철도를 타기 전 대만여행의 마지막 코스로 부족함 없었던 팀호완 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