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여행 선물 기념품 : 썬메리 펑리수 시먼점+ 코코 버블티


대만여행 선물 기념품 : 썬메리 펑리수 시먼점+ 코코 버블티


아점으로 우육면을 먹고 펑리수를 사러 썬메리 시먼점으로 갔다 

썬메리는 일반적으로 동먼역 융캉제에 있는곳으로 많이들 가는데 

시먼에도 있다는 사실! 

우리는 숙소가 시먼이였기 때문에 굳이 동먼역에서 사서 들고 다닐필요가 없었다 



시먼역 6번출구에서도 별로 멀지 않고 

우리가 아점으로 먹은 우공관에서도 금방이였던터라 

우육면 먹고 썬메리에 펑리수 사러 가면 동선이 딱 좋았다


주소는 108 대만 Taipei City, Wanhua District, Emei Street, 52號3樓


대만여행 선물 기념품 : 썬메리 펑리수 시먼점+ 코코 버블티


썬메리 시먼점

시먼딩점이라고 해야하려나?

아무튼 동먼역에 갔을때도 동먼 썬메리 매장도 갔었는데 

동먼점에 비해서는 매장 자체가 작긴 작은편이였다 

하지만 판매하는 펑리수 제품은 똑같이 다 있더라 




대만의 유명한 맛집이나 기념품점마다.. 볼 수 있는 한국어..




위에 조그만 상자에 들어있는건 12개가 들어있는 150 대만달러짜리였고 



밑에 박스는 20개가 들어있고 250대만달러였다 



둘다 3개 이상 사면 5% 할인 

5개 이상 사면 10% 할인이 됐다 

이 두가지가 가장 오리지널 썬메리 펑리수 




그리고 펑리수 외에 누가크래커도 팔고 있었는데 

이 커피 누가크래커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기에 

궁금해서 하나 사봤다 

오 근데 이것도 맛있더라 ㅋㅋㅋ 

더 사올껄.. 하고 후회함 ㅠㅠ




이건 벚꽃한정판이라고 하는데 

그냥 패키지만 분홍색이고 

안에 들어있는 펑리수는 오리지널 펑리수와 같은 제품이다 


나는 펑리수 12개입 짜리로 3박스를 사고 

친구는 2박스를 사서 

총 5개 구입으로 10% 할인을 받았다 


오리지널 펑리수 외에 호두가 들어있는 펑리수도 있었는데 

그것도 사람들이 맛있다고 해서 궁금하긴 했으나! 

가격이 300 달러가 넘었던것 같다 

생각보다 펑리수 가격이 그렇게 싼편은 아니여서 

나도 선물할거 2개랑 내가 먹을거 하나 이렇게 3개만 산거였는데 

한국에 와서 먹어 본 후.. 너무나 맛있어서 ㅠㅠㅠ

그냥 돈 아끼지 말고 더 살껄!! 하고 며칠을 후회했다..

하.. 진심 짱 맛있음..

다시 대만에 가면 펑리수랑 누가크래커 진짜 잔뜩 쟁여올꺼다 ㅠㅠ


썬메리에서 펑리수 구입 후 숙소로 돌아가서 방에 던져두고 

다시 바로 나와서 버블티를 사먹으러 갔다 


대만여행 선물 기념품 : 썬메리 펑리수 시먼점+ 코코 버블티


근처에 가까운 버블티집을 찾으니 coco버블티가 있기에 

아쉬운대로 coco버블티로 갔다 


코코버블티 주소는 No. 4, Section 2, Wuchang S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사실 대만 오면 한시간에 버블티 한잔씩은 마실 줄 알았는데 ㅋㅋㅋ

둘째날 점심이 되어서야 첫 버블티라니... 

나 스스로에게 실망을 하고 ㅋㅋㅋ

일단 첫 버블티이니 오리지널로 시키자 하고 일반 버블티 35달러 짜리를 주문했다 



역시나.. 

양은 짱 많고!!!!!!!!

맛도 짱 좋고!!!!!!!! ㅋㅋ

역시 버블티는 대만이구나 싶었음 ㅋㅋㅋ


대로변 벤치에 앉아서 버블티 한참 잔뜩 마시고 

버스투어의 집합 장소인 메인역으로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