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까르푸 위치 및 18일 맥주 쇼핑


대만 까르푸 위치 및 18일 맥주 쇼핑


2박3일 대만여행의 첫째날 마지막 코스는 까르푸였다 

사실 너무너무너무너무 피곤해서 까르푸를 갈까 말까 했는데 

왠지 둘째날 밤에는 못갈듯 해서 

첫째날 시먼역에 돌아온 후 까르프에 가기로 급 결정했다 

택시타고 갈까 하다가 배도 부르고 해서 걸어갔는데 

한 15분? 정도 걸렸던것 같다 



시먼역 1번출구에서 나와서 위 지도에 보이는 파란색 길로 쭉 걸어갔다 

근데 가는 길이 번화가가 아니고 

우리가 갔던 밤 10시쯤에는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그리 썩 많았던건 아니라서 

혼자 걸어간다면 좀 무서웠을것 같다 

아무튼 슬렁슬렁 걸어서 까르푸 도착 


시먼 까르푸는 24시간 영업이며 

지도로 검색할때는 108 대만 Taipei City, Wanhua District, 桂林路1號 이걸 찍으면 된다 



사실 까르푸에서 크게 쇼핑 할게 많은건 아니였다

나의 목적은 오직 단 하나 

18일 맥주였음 

맥주코너가 아닌 유제품 코너에 있다는 말에 한참을 찾아 유제품 코너 쪽 맥주가 있는 부분을 발견했는데!!

뭔가 18일 맥주가 안보이는게 아닌가!!! 

아 쒸바... 내가 여기에 왜 걸어왔는데!! 하고 짜증을 내려는 찰나


대만 까르푸 위치 및 18일 맥주 쇼핑


혹시나 하고 허리를 숙여 ㅋㅋㅋ 보니..

저기 안쪽에 18일 맥주가 몇개 남아있었다..

할렐루야..

하늘이 나를 버리지 않았구나..

신나서 3병 집어 들었음 ㅋㅋ



까르푸 18일 맥주 가격은 62대만 달러


18일 맥주는 생산 후 딱 18일만 판매하는 맥주라서 

오직 대만에서만 마실 수 있는 맥주라는 말에

꼭 마셔보고 싶었다 

과연 얼마나 맛있을까 두근두근 하며 삼 ㅋㅋ


이거 말고는 까르푸에서 누가크래커 한개 사고 

구미초콜렛 하나 산게 전부다 ..ㅋㅋ..

사람들 말을 보니 까르푸가 한국사람들이 많이 찾는걸 알아서 그런지 

일반 마트보다 더 덤탱이 씌운 가격이 많다는 말에

별로 사고싶으 생각이 없었다

달리 치약이나 곰돌이방향제도 

까르푸보다 길에서 세일해서 파는게 더 싼곳이 많고 

누가크래커나 펑리수 같은것도 까르푸에서 파는건 별로 맛이 없어서 

대량으로 선물할걸 사는게 아니라면.. 까르푸 쇼핑은 비추..

개인적으로 나는 펑리수는 썬메리에서 선물할걸 샀고 

누가크래커는 지우펀 55번 크래커로 샀는데 

둘다 정말 대만족으로 맛있었다 



까르푸에서 시먼역 숙소로 돌아올때는 택시를 탔다 

80달러인가? 나왔던듯 

냉장고에 일단 넣고 씻고 나와서 먹어봤는데!!!

ㅋㅋ..

생각보다 별로..

맛이 없었음..

뭔가 밍밍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첫날밤 둘째날밤 숙소에서 열심히 다 마셔줬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