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카페 fresh


치앙마이 카페 fresh

 

여긴 굳이 뭐 따로 포스팅 안해도 아쉽지 않은 곳인데

그래도 찍은 사진이 있으니 간단히 올려보는걸로

 

 

치앙마이 님만해민에 위치해 있는 카페 fresh

메이필드 호텔과 같은 건물에 있다

 

님만해민 소이9에 있다

이쪽 근처 왔다갔다 하면 자연스레 보이는 곳에 있어서

찾기는 쉽다

 

 

사실 여기는 지나갈때마다

카페 안에서 노트북으로 무언가 작업을 하는 사람들이 꽤 보이기에

노트북 하기에 편한곳인가 하는 마음에 들어갔던거였다..

하지만 자리가..

창가쪽 자리를 빼고는..

노트북 사용을 하기엔 그닥 편한 자리가 아니였음..

하지만 그 편한 자리는 이미 서양 언니 오빠가 앉아있었고..

나는 불편한 쇼파자리로 쭈구리 쭈구리..

 

 

 

그래도 들어왔으니 뭐는 하나 먹자 하고 시킨게

85밧짜리 망고 바나나 였다

난 당연히 ㅋㅋ 망고 스무디에 바나나가 토핑으로 올라가있으려나? 하고 시킨거였는데..

아니였다..

정 반대였음...

참고로 메뉴에 비쥬얼 좋아보이는것들이 많았다

하지만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니였음

메이필드 호텔에 숙박하는 사람들은 10% 할인이 되더라

 

치앙마이 카페 fresh

 

 

오.. 망고 바나나..

망고 스무디가 아니라..

바나나 스무디에..

망고 토핑이..

ㅋㅋㅋㅋㅋ

나 바나나 스무디는 별로 먹고싶지 않았는데..

그래도 85밧이나 내고 시켰으니..

열심히 먹어줬당..

맛은 뭐 그저 그랬음..

 

치앙마이 카페 fresh

 

이렇게 딱 한번 가보고 재방문 하지 않은 카페

메이필드 호텔에서 숙박하는 사람들이라면

가볼만하다 생각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