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님만해민 과일스무디 맛집


치앙마이 님만해민 과일스무디 맛집 테스코 로터스 앞 과일주스 가게

치앙마이 님만해민에 살고 있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주스 가게는!

간판달린 어디 유명한 주스집이 아닌

소이6에 위치해 있는 테스코 로터스 앞에 자리잡고 있는

자그마한 노점이다

 

 

님만해민 소이6 입구에 보면 찾을 수 있는 초록색의 테스코로터스

세븐일레븐과 함께 24시간 영업하는곳이라

언제든 쉽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어서 좋다

 

 

그리고 테스코 로터스 앞에는 이렇게 작은 커피 및 주스 노점이 있는데

나는 여기서 사먹는 과일 스무디가 그렇게 맛있더라

원래는 커피가 주종목인것 같은데

아직 한번도 여기서 커피는 사마셔본적이 없음 ㅋㅋ

내가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을때

단골인듯한 서양 아저씨들이 와서 커피를 사마시는건 자주 봤다

그때마다 다음엔 여기서 커피를 사마셔봐야지~ 라고 생각하지만

나는 늘 과일스무디를...ㅋㅋ

 

치앙마이 님만해민 과일스무디 맛집 테스코 로터스 앞 과일주스 가게

 

커피가격은 hot 25밧부터 ice 40밧 정도까지

그리고 과일 스무디 가격은 종류별로 다른데

대충 30-35밧정도 한다

여러 종류의 과일이 있지만..

이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건..

위 사진 속 메뉴에는 없는 드래곤푸르츠 스무디 ㅋㅋ

가격은 35밧이다

 

 

이건 뭔지.. 모르겠음..

늘 궁금하지만..

궁금해하고만 만다..ㅋㅋㅋ

 

 

근데 이날은 수박스무디 사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수박도 짱 맛있음..

일단 양도 많고..

밍밍하지도 않고

진짜 딱좋음!!

치앙마이 님만해민 과일스무디 맛집 테스코 로터스 앞 과일주스 가게

 

그리고 이게 드래곤프루츠 스무디 ㅋㅋ

나는 이게 왜케 맛있는지 모르겠다

드래곤 프루츠 자체가 맹숭맹숭한 맛인데

어느새 나는 이 맛에 중독되었음 ㅋㅋㅋㅋ

림핑 가서도 맨날 드래곤 프루츠 사오고

스무디도 드래곤 프루츠로 시키고..

내가 여기서 맨날 이거만 시키니까..

이제 말하지 않아도 아줌마가 먼저 드래곤프루츠?? 라고 물어봄..

좀 부끄럽...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