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님만해민 맛집 안찬누들


치앙마이 님만해민 맛집 안찬누들 원나잇푸드트립 맛집

 

치앙마이에서 뭔가 색다른 음식을 먹어보고 싶다면

강추할 수 있는 맛집 안찬누들!

 

 

생각보다 규모가 큰 식당

 

 

여기는 작년엔가? 올해인가?

아무튼 언제인가 원나잇푸드트립 방송에서 옥상달빛이 방문하여 나왔던 곳이다

 

 

위치는 살짝 님만해민에서 사이드 쪽

사실 님만이 집인 나도 집에서 출발하면 땀을 뻘뻘 흘리며 걸어간다

차라리 멀리 있는 분들은 우버나 그랩 타고 찾아가는걸 추천

 

 

메뉴만 봐도 파랑파랑이 눈에 띄는 집

안찬이라는건 안찬꽃을 말하는건데

이 파란색 꽃에서 나오는 파란 물을 이용해서 밥이나 면에 파란색 물을 입힌다

보이게는 뭔가 퍼런것이.. 맛대가리 없어 보이지만 ㅋㅋ

먹어보면.. 헐.. 뭐 이런맛이 다 있어? 라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로

신통방통한 맛을 보여준다

물론 안찬꽃을 이용해서 색을 이쁘게 내고

거기다 이집만의 무언의 맛이 추가되었기 떄문일터

무조건 안찬꽃의 파란물을 입힌다고 다 이런맛이 나오지는 않을것이다

 

 

음료메뉴도 있고~

단점이라면..

메뉴판에.. 영어가 없다는거 ㅠㅠ

그래서 대충 사진만 보고 주문을 해야한다

 

 

나는 메뉴 제일 첫번째 그림이였던 이것!

메뉴 이름은 모름 ㅋㅋ

그냥 안찬누들에 돼지고기가 함께 나오는걸 주문했다

가격은 40밧

 

 

그리고 안찬티를 하나 시켰는데 라임이 들어가있는걸로 주문!

라임이 들어가 있는것과 안들어가있는것 중 선택해서 고를 수 있다

가격은 둘다 20밧

 

치앙마이 님만해민 맛집 안찬누들 원나잇푸드트립 맛집

 

가게는 유명한 만큼 장사가 꽤 잘되고 있었다

님만해민 지역에 안찬꽃으로 요리를 하는곳이 몇군데 더 있는걸로 아는데

이집만큼 유명하고 잘되는곳은 없는듯 하다

 

 

먼저 나온 안찬티!

영어 이름은 butterfly pea tea 이다

나온 그대로만 보면 이렇게 파랑파랑 하지만..

 

 

위에 띄워져 있는 이 라임을 음료 안으로 쫙 짜주면~~!!

 

 

짠!! 이렇게 색깔이 파란색에서 보라색으로 변한다 ㅎㅎ

진짜 신기신기

그리고 라임을 뿌리기 전에는

파란색 색깔로는 전혀 예상되지 않았던

구수한 맛의.. 뭐라 해야 하나 곡물차? 같았다고 해야하려나? ㅋㅋ

정말 상상 외의 맛이였음 ㅋㅋ

물론 라임을 뿌리고 나면 맛이 더 상큼하게 바뀐다

 

 

그리고 드디어 메인 메뉴 등장!

초록색..의 국물과 함께 접시에 안찬누들과 고기가 함께 담겨져 나오는데..

 

 

이렇게 보면 정말...

식욕감퇴 비쥬얼이긴 하다 ㅋㅋ

 

치앙마이 님만해민 맛집 안찬누들 원나잇푸드트립 맛집

 

사실 이렇게 사진을 찍을때까지만 해도..

과연 이게 무슨 맛일까..

맛이 있긴 할까..

한입 먹고 바로 일어나게 되려나..

온갖 생각을 다 해었는데..

그랬는데..???

 

 

이 파란색의 안찬누들..

진짜..

미쳤어!!!!!!!!!!!!

짱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입 먹고..헐???? 뭐지??? 뭐지 이맛??

무슨맛이지?? 하면서 엄청 감동하며 ㅋㅋ

진짜 숨도 안쉬고 막 먹었던것 같다

 

이게 도대체 무슨맛이지 계속 생각하며 먹었는데

가장 흡사한 맛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였다 ㅋㅋㅋㅋ

암튼 진짜 맛있음 ㅋㅋ

전혀 예상할 수 있는 맛이 아니였는데 대만족이였다

헌데 같이 나온 돼지고기는 난 살짝 별로였음 ㅠㅠ

간장같은 소스에 찍어먹인 했으나.. 그래도 나는 별류..

그냥 국수만 정말 맛있었다 ㅠㅠ

 

 

그리고 이 초록색의 국물도.

처음에 한숟가락 먹었을때는

와.. 진짜 이상한 맛이다 도대체 뭐지? 라며 살짝 거북스러웠는데

계속 또 먹다보니 묘하게 맛있더라???ㅋㅋㅋ

물론 이건 고수 못 먹는 사람은 못 먹는다

고수가 들어가있는 국이기 때문에 ㅎㅎ

 

 

이렇게 맛있게 먹고 60밧!!

다음에는 국수가 아닌 밥을 시켜 먹어봐야지!! 했는데

아직까지 재방문을 못하고 있다는 사실..

귀찮아서 집 근처 밥집만 가게 된다 ㅠㅠㅠㅠ

하지만 꼭!! 다시 가서 밥도 먹어볼껴!!!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