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맛집 VT넴느엉 베트남 음식점


치앙마이 핑강 근처 맛집 VT넴느엉 베트남 음식점

베트남 한달 여행을 마치고 치앙마이로 넘어온 나에게

베트남 음식을 먹으러 가자고 제안한 지은언니

오우... 베트남 음식 질리게 먹고 왔는데?? 라고 순간 고민하긴 했으나

깔끔하게 잘 나오고 꽤나 괜찮은 집이라는 말에 오케이 콜! 했다

지은언니와 민과 함께 우버 타고 님만해민에서 출발!

 

 

우버까지 타고 찾아간 베트남 음식점은 핑강 주변에 위치해 있는 vt넴느엉 이라는 곳이였다

오 근데 여기 도착하니 정말 생각보다 건물 깔끔하고 크고

장사가 꽤 잘되는 집인것 같아서 기대가 되기 시작했음

 

 

님만해민에서 올드타운도 지나고 나이트바자도 지나고 핑강도 지나면

도착하게 되는 vt넴느엉 VT NAMNUENG

 

 

메뉴판도 깔끔

 

 

 

VT 넴느엉이라고 가게 이름을 붙였을만큼

이 집은 넴느엉이 시그니쳐 메뉴다

고로 넴느엉은 꼭 시켜야지

우리는 8개가 나오는 220밧 짜리를 주문했고

 

 

프레쉬 스프링롤인 고이꾸온도 새우가 들어있는걸로 하나 주문

 

 

그리고 다른분들 후기에서 평이 나쁘지 않았던 수육 비쥬얼의

돼지고기도 하나 주문했다

 

 

 

그렇게 고르고 음료 메뉴를 보는 순간 좌절..

영어가 하나도 없쟈냐...

휴..

 

 

우리는 셋다 아래에 있는 이 착즙음료 같은걸 주문하기로 했는데

대충 그림을 보고 뭐가 뭔지 우리끼리 때려맞힌뒤 ㅋㅋ

직원에게 그게 맞냐 물어보고 각각 원하는 음료를 주문했다

나는 롱간쥬스를 시켰는데 지은언니는 당근레몬이였나? 암튼 그걸 시켰고

민은 레몬그라스 쥬스를 ㄷㄷㄷㄷㄷ

ㅊ민ㅈ는 레몬그라스 먹는 무서운 여자임 ㅋㅋㅋㅋ

 

 

그 외 다른 메뉴들도 꽤 많은 편이였다

 

치앙마이 핑강 근처 맛집 VT넴느엉 베트남 음식점

 

우리는 일단 주문한것만 먹어보고 모자라면 추가로 시키자 했는데

절대 모자라지는 않았음

 

 

접시 수저 포크 젓가락 그리고 소스 1인당 세팅되고요

 

 

이 소스는 아주 묘한 맛이였음

베트남에서 넴느엉을 먹으면 약간 땅콩맛이 강하게 나는 이 비슷한 소스를 내어줬는데

여기는 아마 그 소스를 준것 같은데.. 맛은 베트남에서의 것과 조금 다르긴했다

첫맛은 뭔가 이상하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떙기는 맛 ㅋㅋ

 

 

와우

창가 자리에 앉았기에

바로 앞에 핑강이 보였다

워우

어쩜 저렇게 똥같은 색일수가

훠우

강보다는 하늘을 더 많이 보며 앉아있었음

 

 

여기 자리가 1층도 있고 2층도 있고 1.5층도 있고

또 옆에 별관 같은 곳도 있고

암턴 테이블이 무지 많았는데

손님들이 거의 다 채워진 상태였다

진짜 맛집인가봐... 하며 두근두근 기대기대..

아 참고로 2층이 시원함

에어컨 빵빵하게 나옴

 

 

 

이욜~

그럴싸하게 나오는데??

일단 넴느엉 8피스만 나온 테이블 세팅

올~

야채도 꽤 많이 나오고

라이스페이퍼에

누들

오이

고추 마늘 등등

세팅이 맘에 들었다

 

특히 이 신선한 야채들...

물론 고수 및 향채가 함께 어우러져 담겨져 있기에

향채를 못먹는 사람이라면 냄새가 배이기 전에 얼른 분리해 놓은것을 추천함

지은 언니는 향채를 거의 못먹었는데

상추에 향채 냄새가 옮겨져서 힘들어 했다 ㅠ

 

 

이거시~ 바로~ 넴느엉 되시거따~

그냥

오뎅.

오뎅이라고 말하는게 속편함

ㅋㅋㅋㅋ

분명 오뎅이지만..

우리가 흔히 먹는 그런 일반적인 오뎅은 아니고..

뭔가 쫌.. 다르긴 한데..

아무튼 오뎅임..

ㅋㅋ

 

그리고 오이와 정체불명의 가운데와 오른쪽

오른쪽은 덜 익은 바나나를 잘라내어 준것 같다고 우리끼리 대충 합의봤는데

가운데건.. 뭔지.. 모르겠다..

 

 

찍은 사진 또 찍고 또 찍고

암튼 이렇게 나온 넴느엉은

조각조각 먹기 좋게 자른 뒤

라이스페이퍼에 야채 고추 마늘 등등과 함께 쌈을 싸서

저 소스에 찍어먹으면 된다

쉽게 오뎅 넣어 싸먹는 월남쌈이라 생각하면 됨..ㅋ..

 

 

 

그리고 고이꾸온!

프레쉬 스프링롤!

뭐 별다른 맛 있나요

신선하고 건강한맛 ㅋ

 

치앙마이 핑강 근처 맛집 VT넴느엉 베트남 음식점

 

마지막으로 보쌈까지 다 나와서

완벽하게 차려진 우리의 테이블

테이블이 가득찬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았다 ㅋㅋ

 

 

넴느엉 사진 위로 올리고 싶지만

지금 인터넷 잘 안터지는 숙소에서

침대에 누워서 마우스 없이 포스팅을 하고 있기에

옮기지 않고 그냥 여기 그대로 두는걸로

 

 

이 수육 비스무리한 이것!

이것도 맛있었다

진짜 그냥 수육 맛이였음 ㅋㅋ

깔끔하고 돼지냄새 없이 딱 좋았음

 

 

마늘이 엄청 매웠는데

매워 죽겠다 죽겠다 땀을 흘리면서

끝까지 마늘을 넣어서 넴느엉을 쌈싸먹었다..

 

 

 

이렇게 음식3개에 음료3개시켜서

총 525밧

나쁘지 않았음

 

여기는 1층의 모습

역시나 위에 매장 설명하던 부분으로 사진을 옮기고 싶으나

나는 지금 힘들다

 

 

넴느엉을 포장해 가는 사람도 꽤 있는 듯했다

박스 포장이 깔끔하게 잘 되어 나오는듯

 

 

와 완전 맛있어!! 꼭 가봐야해!! 라고 할 정도로

판타스틱한 맛을 가지고 있는 집은 아니지만

확실히 깔끔했고 신선했고 나쁜 부분 하나도 없었던 vt넴느엉이였다

태국음식에 질려서 담백하고 건강한 음식이 땡긴다면

vt넴느엉 추천!

 

 

배부르게 식사를 하고 핑강을 따라 걸으며 woo cafe로 향했다

아 이제 불끄고 자야지

침대에 누워서 포스팅했더니

어깨에 담 걸릴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