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님만해민 까이양 맛집 청도이 Cherng Doi Roast Chicken


치앙마이 님만해민 까이양 맛집 청도이 Cherng Doi Roast Chicken

 

이곳은 님만해민에 위치해 있는 맛집 중

씨야국수와 더불어 내가 가장 자주 가는곳

증말 맛있음.. 증말 맛있어..

여기를 포스팅 하려고 하니 또 가고 싶다..

이거 쓰고 까이양 포장해서 집에 갈까..

 

 

가게의 영어 이름은 Cherng Doi Roast Chicken

우리는 그냥 청도이 라고 부른다

 

 

위치는 님만해민에 가는 사람이라면 절대 모를 수 없는

리스트레토 카페 맞은편 골목 안에 있음

 

 

 

점심시간이랑 저녁시간에는 손님이 가득가득

나는 늘 어중간한 시간에 가기 때문에

한번도 기다려서 자리를 받은적은 없다

 

 

무조건 시키는건 이거~

바로 1번 까이양!

닭구이 인데.. 진짜..존.........맛..............미친맛.....

다른 집 까이양이랑 달라..

너무 맛있어..

그리고 까이양을 시킬때는 무조건 스티키 라이스도 함께 !

 

 

그리고 이집 쏨땀도 맛있다

쏨땀 종류도 여러개 있는편인데

이날은 가장 기본인 쏨땀타이로 주문

 

치앙마이 님만해민 까이양 맛집 청도이 Cherng Doi Roast Chicken

까이양은 75밧

쏨땀타이는 40밧

스티키라이스는 10밧

아이스 타이 밀크티는 25밧

 

 

한상이 차려졌소

 

 

양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먹기에 딱 적당한 양

또 적당히 매콤하고 적당히 시큼한게 아주 맛있는 쏨땀

 

 

그리고 청도이의 미친 까이양..

껍질은 진짜 크리스피하고

속살은 담백하고 부드러움..

넘나 내스타일..

아니 모두의 스타일일것임..

 

 

까이양을 시키면 저 조그마한 그릇에 빨간양념을 담아 주는데

저게 뭔지는 모르겠으나 ㅋㅋ 맛있다

아주 맛있어!!

매콤하니 아주 맛있어!!

찰밥과 함께 먹어주면 뭐 이런 꿀맛이 다 있나 감탄하며 먹게 된다

 

 

그리고 며칠 뒤 또 갔음

이날도 당연히 까이양에 찰밥을 시키고

 

 

쏨땀은 그린파파야가 아닌 옥수수콘이 들어있는걸로 시켰는데..

헝.. 이것도 너무 맛있었다 ㅠㅠ

 

치앙마이 님만해민 까이양 맛집 청도이 Cherng Doi Roast Chicken

 

다시 차려진 한상

 

 

이제 파파야 보다 옥수수가 들어있는 쏨땀이 더 맛있다

식당가면 옥수수 쏨땀 있는지 찾게됨 ㅋㅋ

 

 

역시나 이날 까이양은 뭐 말할것도 없이 맛있었고 ㅋㅋ

 

그리고..

 또 며칠 뒤 ㅋㅋ

또 갔음 ㅋㅋ

 

 

이날은 동행이 함께 있었던 터라 말하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는데

다른건 다 이전과 똑같이 시켰으나!

 

 

까이양과 함께 이 돼지고기 구이도 같이 시켰는데..

헐.

이게 까이양보다 더 맛있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맛있었음..

이 돼지고기 구이는 사진 있는 메뉴판에서 2번 메뉴..

고로 청도이에 가면 까이양과 함께 이 돼지고기 구이도 꼭 드시길..

진짜 맛있음 ㅠㅠㅠ 하지만 양은 창렬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