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맛집 크레이지누들


치앙마이 맛집 크레이지누들

 

태국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한다는 음식중에 하나가

똠얌일텐데..

나는 이때까지 한번도 100% 맛있다고 느낀 똠얌 국물을 먹어본적이 없었다..

크레이지 누들을 가기 전 까지는..

 

 

님만해민의 끝자락에 위치해 있는 크레이지 누들

 

 

집에서 크레이지 누들까지 걸어가다보면 땀이 송글송글 난다..

근데 뭔가 우버나 그랩 부르기에는 민망한 거리라 늘 걸어갔는데

얼마전 님마나 자매님들과 ㅋㅋ 이 근처 KOYI에 그랩을 타고 간 이후

앞으로는 타고 와야지 라고 생각함 ㅋㅋ

 

 

치앙마이 지역 맛집 어플인 WONGNAI 에서 2017 사용자의 선택을 받기도 한 ㅋㅋ 맛집 ㅋㅋ

근데 여기는 정말 맛집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은 곳이다

 

오픈은 오전 10시

마감은 밤 9시

 

 

완전 천정이 있기 때문에 야외는 아니지만

창문같은게 없는지라

실내도 야외도 아닌것 같은 느낌

에어컨은 없다

오직 선풍기에 의지해야 하기에..

선풍기 바람 잘 올것 같은 곳을 골라서 앉는게 중요함 ㅋㅋ

 

 

주문은 총 3단계의 과정을 거쳐야 한다

 

 

일단 국수위에 어떤 토핑을 올릴건지를 선택!

원래 가장 유명한건 18번 크레이지 누들인데

이날따라 150밧이나 하는 그 가격이 넘나 부담스러웠다

(이제 치앙마이 물가에 적응해 100밧 넘어가는 식사는 늘 마음이 불편함...ㅋㅋㅋ)

마침 돈까스가 먹고싶기도 했던지라

7번 딥 프라이드 포크 커틀렛 주문!

가격도 55로 착해용!

 

 

그 다음에는 국수의 종류를 선택!

쌀국수를 할까 에그누들을 할까 고민하다가..

나는 에그 누들 좋아하니까 에그로 선택!

 

 

그리고 3번째는 국물 선택!

가장 기본이 스파이시 톰얌수프라기에 그걸로 선택했다

 

클리어 수프도 엄청 맛있고 맵다고 들어서

다음에 오면 저걸로 먹어봐야지!! 했으나

재방문 했을때도 나는 스파이시 톰얌을 골랐다는거..ㅋ

 

 

드링크도 주문!

나는 44번 버터플라이 피 위드 허니 레몬!

버터플라이 피 (안찬티)를 먹기 시작한 이후부터는

어딜가나 안찬티가 있으면 그걸 사먹게 된다

 

 

추가 토핑도 골라서 더 넣을수가 있다

 

 

톰얌 수프가 뿌려지는 밥 메뉴도 있더라

 

 

라임이 들어가서 미리 보라색의 상태로 나온 안찬티

맛있엉!

 

 

그리고 곧 나온 돈까스 똠얌! ㅋㅋㅋ

 

 

사실 사진을 찍을때까지만 해도..

하.. 과연.. 내가 이거 다 먹을 수 있을까..

사람들이 무조건 다 맛있다고 했으니

나한테도 맛있겠지..

라며 혼자 계속 맛있을꺼야 맛있을꺼야 최면을 걸었다..

 

그렇게 반신반의의 상태로.. 국물을 한모금 먹었는데..

헐..

진짜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짱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

와 이런 똠얌국물도 있을 수 있구나 싶을 정도로

뭔가 부드럽고 깊고 고소한것같기도 하고 매콤하기도 하고..

진짜 이거야 말로 졸맛탱..

 

 

그리고 먹다 중간에 저 계란을 터트려서 국물에 섞어 먹었는데..

헐..

노른자가 국물에 들어가니..

국물맛이 더 찐해지는게 더 맛있어지더라는거..ㅠㅠ

돈까스도 아주 잘 튀겨진 상태였고

꼬들한 에그누들의 식감도 좋았고

정말 모든것이 마음에 들었던 크레이지누들에서의 첫식사였다

 

 

다 먹어치움 ㅋㅋ

 

 

그리고 한 3주뒤쯤? 다시 간 크레이지 누들

이번에는 뭘 시킬까 고민하다가..

4번 민스드 포크 + 쏠티드 에그 50밧을 주문했다

뭔가 다진 돼지고기가 들어가면 맛있을것같았음 ㅋㅋ

 

 

그리고 엑스트라 토핑으로

20밧짜리 새우 덤플링을 넣었는데..

좀 많이 넣어줄지 알았드만..

3개 들어있더라 ㅠㅠ

새우만두.. 맛있긴 했는데 너무 적었음 ㅠㅠ

 

 

다시 먹은 똠얌 국물의 맛은 역시나 환상적이였다!

그런데..

그런데..

나는 저 위에 올려진 저 솔티드 에그?? 저게 완전 비위가 상했음 ㅠㅠ

이상한 냄새가 나서.. 한입 먹고 바로 다 건져버렸다 ㅠㅠ

저것만 아니였으면 다 먹었을텐데..ㅠㅠ

저 솔티드 에그가 들어가는건 다시 시키지 않을듯 하다..

아무튼 치앙마이 쪽에서 진짜 맛있는 똠얌 국물을 맛보고 싶다면

완전 강추하는 맛집 크레이지 누들

진짜 미춰버리는 맛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