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규슈 여행 , 카멜리아 타고 규슈로 출발 !


 

일본 규슈 여행 , 카멜리아 타고 규슈로 출발 !

 

 

 

 

저녁 7시쯤 드디어 출국심사를 하러 갑니다 ㅋ

우리가 타고 가는 배는 카멜리아 인데

전광판에는 아직 코비와 비틀만 찍혀있네요

 

코비와 비틀도 카멜리아 처럼 일본으로 여행객을 태워 가는 선박이에요

 

 

 

 

 

오랜만에 여권에 도장을 찍고! 승선권에도 도장을 찍고 !

부산발 출국은 처음이였답니다 ㅎ_ㅎ

 


 

 

 

출국장 밖에서 2시간은 기다렸는데~

출국장 안으로 들어와서도 한참을 기다렸어요 ㅜ

 

부산항의 면세점은 제가 봤던 그 어떤 출국장 면세점보다 작았답니다

뭐니뭐니 해도 인터넷면세점에서 주문하고 인도받는게 가장 편하고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인것 같아요! ㅋ

 


 

 

얼마나 앉아있었나..

드디어! 승선을 하라는 !!

후쿠오카행 카멜리아 호를 탑니다~  좌회전~

 


 

 

 

밝은 통로를 지나 쭉 가면~

 

 

 

규슈원정대가 탈 카멜리아 호가 보입니다

 


 

 

 

선박 탑승구도 항공기 탑승 연결대와 비슷하네요 ㅎㅎ

 

 

 

 

카멜리아 라인~

인포메이션은 3층에 있습니다! ㅋ

 

 

 

 

저녁으로 나온 육개장 !

 

 

 

 

일본으로 가는 선박답게

일본식 자판기가 짜잔!

 

아사히 맥주가 200엔이길래  싼건가 비싼건가 긴가민가 했는데!

일본 도착하고 보니 싼거였어요 !! ㅋ

(카멜리아호를 타시게 될 분들은 이거 바가지 쓰는거 아닌가- 하는 걱정은 마시고 맥주를 사 드시길 바래요 ㅋㅋ )

 


 

 

 

그리고 선박위에서의 부산 야경~ (이라고 하기엔 보이는게 뭐가 없네요 ㅋㅋ)

 

 

 

 

 

카멜리아 호~

 

 

 

 

 

규슈원정대가 모두 모여서 하나투어 팀장님의 안내 및 공지 사항에 대한 얘기도 들었답니다.

 

 

 

그리고 밤 10시가 넘어 드디어 카멜리아호가 움직이기 시작했고

같은 방을 배정받은 분들과 이 얘기 저 얘기를 하는데 11시 쯤  복도만 빼고 강제소등이 되어버리더군요

잠이 안올것 같아~ 했지만.. 어느새 잠들어 버렸어요 ㅋㅋ

 

 

 

 

그리고 다음날 6시 기상 ! ㅋㅋ

잠들었던 방의 모습입니다 ㅋㅋ


 

 

 

 

니맛인지 내맛인지도 모르겠던 미역국을 아침으로 먹고

 

 

 

 

배 위로 나가보니 규슈 하카타항에 도착했어요!

웰컴 투 후쿠오카 !

 

 


 

 

 

 

 

위 3장은 올림푸스 xz-1의 드라마틱  효과로 찍은 사진들인데 뭔가 드라마틱해 보이나요? ㅋ

 

 

 

 

 

사실은 이런 고요한 모습이였습니다 ㅎㅎ

 

 


 

 

이제 하선하러 갑시당~~

(다들 교묘히 얼굴이 안나왔네요 ㅋㅋ)


 

 

 

입국장에서 지문 찍고 사진 찍고 심사를 마치고

밖으로 나왔는데..

 

헉...

깜짝이야..

정말로 취재진들이 와 있었습니다.

취재를 하러 방송국에서 올수도 있다는 말은 들었는데 생각보다 더 거~했어요;

 

 

 

 

규슈관광청과 방송국 그리고 신문사에서 환영마중 및 취재 나와줬답니다.

음 왠지 열심히 관광해야할것 같은 기분이였어요 ㅋㅋ

 

 

 

 

 

규슈관광청 관계자분과 하나투어 일본현지 직원분의 인사 및 비상시를 대비한 안내사항도 들었답니다.

 

동일본지진 모금도 했는데

환전해간 돈은 다 큰돈밖에 없어서 낼수가 없고 ..

한국돈도 가능하다 하여 그냥 아주 정말 자.그.마.한. 성의를 표시했습니다.


 

 

 

 

 

 

짐을 많이 챙겨오지 않았다 생각했는데 은근 무거웠던 캐리어와 가방 ㅠㅠ

짐에 구속받지 않는 여행을 하고 싶어요...ㅠ

 

 

 


 

 

하카타항에서 하카타역으로 가는 버스!

220엔 이였습니다.

 

하카타항에서 잔뜩 탄 규슈원정대 때문에

다른 정거장에서 탄 일본분들은 자리에 앉지못한채 하카타역으로 가야했어요

왠지 미안한 마음이 ㅎㅎ

 

 

 

 

토마리마스- (멈춥니다-)

 

자! 이제 버스에서 내리면 정말 일본 여행의 시작입니다!

 

아직도 제대로 시작된 일본여행 포스팅이 아니라니 ㅋㅋ

다음 포스팅엔 메인 목적지인 구마모토에 신칸센을 타고 갑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