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양곱창 맛집, 부산 남포동 맛집 대영양곱창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양곱창 맛집, 부산 남포동 맛집 대영양곱창


여전히 부산여행 1일차

남포동 깡통시장에서 내려와 길 건너 자갈치시장으로 넘어갔다



당연히 생선사러 간건 아니고 ㅋㅋ 

그냥 부산 왔으니 생선시장 냄새나 한번 맡자~ 하고 진입하였으나 

절반만 걷고 바로 빠져나옴 



우리가 자갈치쪽으로 넘어간 이유는 생선 때문이 아닌..

바로 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 추성훈이 사랑이와 함께 찾아간 양곱창 집 때문이였음

추성훈이 학창시절때부터 단골이라는 이 양곱창 집 

방송 나온지는 한참 되었지만 그때도 지금도 여전히 가보고 싶었던 곳이였는데

드디어!!!



사랑이도 잘 먹었던 양곱창 ㅋㅋㅋㅋ 



그 양곱창집은 남포동 대영양곱창으로 

양곱창 골목에 위치해 있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양곱창 맛집, 부산 남포동 대영양곱창

바로 여기! 대영 양곱창!

이쪽 근처에 수요미식회에 나온 백화양곱창인가? 

거기도 맛있다고 하던데..

양곱창을 두번이나 먹을수는 없었기에..

그냥 우리는 추성훈의 양곱창 맛집으로 고고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마치 신림 순대촌 느낌이였음 

1호점부터 8호점까지 있었던것 같은데 



추성훈이 단골이라는 집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에 나온 그 양곱창 맛집은

대영양곱창 7호점임

들어가서 가장 안쪽 왼쪽집이다 

사실 우리는 너무 일찍 가서 ㅋㅋㅋㅋ 오후 2시쯤?

아직 영업을 안하는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주문이 가능했다 



대영양곱창 메뉴 

우리는 특양구이 한접시를 주문했다

가격은 35000원

오뎅먹고 호떡먹고 떡볶이 먹고 온 상태라 

셋이 어느정도 배가 차있어서 ㅋㅋㅋ

셋이서 한접시면 충분하겠다 싶었음 



오 .. 양곱창이 이런식으로 나오는건 나는 처음봐서 신기했다 

정말 한접시 푸짐하게 나왔는데

마늘 간장 같은걸로 어느정도 양념이 버무려져 있는 상태였다 



근데 나는 왜 사진이.. 이거밖에 없냐...

ㅋ....

밑반찬이 많이 나오는편은 아니였지만

즉석에서 바로 무쳐주신 상추파절이가 아주 맛있었다 

그리고 이 구운 양곱창을 찍어먹는 마늘소스 같은게 있었는데

그게 이 양곱창 맛의 핵심!!! 

그 소스가 진짜 맛있더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양곱창 맛집, 부산 남포동 대영양곱창


그리고 재밌었던건..

이 양곱창을 주인 아주머니께서 옆에 앉아서 다 구워주신다 ㅋㅋㅋ

갑자기 내 옆에 앉으시기에 순간 놀랐는데

원래 그런 식으로 다 구워주는것 같더라 

구워주시면서 추성훈 얘기도 해주시고 ㅋㅋㅋ

뭐 나름 신박한 경험이였음 ㅎㅎ



양곱창이 꽤 두꺼워서 

언제 익으려나 침만 흘리고 보고 있었는데 

아주머니께서 앞뒤로 뒤집으며 아주 맛있게 잘 구워주셨음 




다 익은건 다 익었다며 이거 먹어도 된다 저거 먹어도 된다 말씀해주셔서 ㅋㅋㅋ

익었나 안 익었나 걱정하지 않고 먹어도 되는것도 좋았다 

일단 양곱창 맛있더라 

처음에는 너무 두꺼워서 질긴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걱정보다 질긴식감은 거의 없었고 

위에서 말한것 처럼 그 마늘 소스에 찍어먹으니.. 꿀맛..

양곱창 자체의 고소함도 아주 좋았다 

우리가 나갈때쯤 되니 그 이른 오후에도 손님들이 대영양곱창 7호점에 줄줄이 들어 앉더라 

확실히 남포동 로컬 분들에게 양곱창 맛집으로 인정 받은곳 같았음 

양곱창을 좋아한다면 부산 여행 가서 한번쯤 가볼만한곳, 추성훈의 양곱창 맛집 남포동 대영양곱창 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