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남양주 가볼만한곳 물의정원, 자전거 대여 추천!


6월 남양주 가볼만한곳 물의정원, 자전거 대여 추천!

오랜만에 친구들과 당일치기 여행!

여행이라기 보다는 나들이라는 말이 더 맞겠다 

친구 둘은 아이를 둘이나 키우기에 

그녀들과 함께 하려면 진~작 부터 날짜를 잡고 

부디 그 날짜에 아이들의 컨디션이 나쁘지 않기만을 기도해야지만 놀러갈 수 있음 ㅋㅋ



다행히 두집의 아이들이 컨디션이 크게 나쁘지 않아서 우리 넷은 만날 수 있었음 

집합 장소는 건대 스타시티 타코벨 

타코벨에서 일단 배좀 채우며 수다 좀 떨다가 

남양주로 향했다 

지난번에도 넷이서 남양주를 간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두물머리에 갔던지라 

이번에는 어디 다른데 가볼만한곳 없나 하고 찾아보니 

남양주 물의정원이 남양주 가볼만한곳 1위로 나오더라 

웃긴건 우리 넷다 물의정원 이라는 곳을 생전 처음 들었다는거 ㅋㅋ

찾아보니 괜찮은것 같고 

거기다 근처에서 자전거를 빌려서 자전거를 탈수도 있다는 사실에

바로 여기로 결정!!! 



물의정원 안에서는 자전거 대여하는곳이 없고 

물의 정원 근처에 있는 운길산 역 바로 앞에 자전거 대여소가 있다 

바로 자전거 대여소에 가서 자전거를 빌렸음

참고로 여기서 자전거를 빌리면

근처에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게 해준다 

자전거 타는 동안 차는 어디에다가 주차하나 고민이였는데 개이득! 이였음 ㅋ  



자전거 종류는 상당히 많은 편이였다 

물론 퀄리티가 좋을수록 가격도 상승상승

그렇기에 우리는 그냥 일반자전거로 선택 ㅋ 

한시간에 3천원  2시간에 6천원이였는데 

한시간은 뭔가 빡셀것 같아서 

2시간 대여를 하기로 했다 

네명이서 일반자전거 4대를 2시간 대여하니

금액이 24000원..

이렇게 계산하니 은근히 비싸더라 

그래도 우리의 즐거움을 위하여!


6월 남양주 가볼만한곳 물의정원, 자전거 대여 추천!

자전거 대여소 안에 꽤 많았던 자전거들 

비싸지만 않았다면 전기자전거를 타보고 싶었는데

한시간에 8천원은 금액적으로 압박이였음 ㅋㅋ


자전거를 타고 물의정원 까지는 정말 금방이였다 

그쪽이 다 자전거도로가 잘 되어 있어서 

차들이 위험한것 없이 안전하게 물의정원까지 갈 수 있었다 

정말 운길산역 자전거 대여소에서 물의정원 입구까지 자전거로.. 한.. 넉넉히 5분?

돌아올때는 3-4분? 걸린것 같다 



물의정원은 상당히 넓었는데 

일단 들어가서 구름다리같은 곳을 건너면

바로 양귀비꽃밭이 나온다 

그곳에 자전거를 잠깐 세워두고 꽃밭 안에 들어가서 구경을 했음 



물의정원은 6월에 남양주에서 가장 가볼만한곳 으로 꼽히는데

바로 저 빨간 꽃! 양귀비꽃밭이 있기 때문이다 

양귀비꽃이 6월이 만개하는 시즌이라 

나름 꽤 많이 펴있는 양귀비꽃을 볼 수 있었다 



우리가 갔던 지난 주말 (6월 10일)에 물의정원 양귀비 꽃은 이정도로 펴있었다 

아마 이번 주말에 가면 가장 만개한 양귀비꽃들을 볼수있지 않을까 싶다 

구경하는 내내 다음주에 오면 정말 이쁘겠다~! 라는 말을 계속 했을정도 ㅎ


6월 남양주 가볼만한곳 물의정원, 자전거 대여 추천!

뒤로는 산이~

앞으로는 강이~

정말 그 자체만으로도 너무나 힐링되고 좋았던 공간 



이 양귀비꽃밭까지는 사람들이 꽤나 북적이는데

조금만 지나서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좀전까지 북적였던 사람들이 다 어디갔나 싶을 정도로 

한가한 공원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안쪽에는 유기농 딸기농장들이 꽤 있었는데

딸기체험도 할 수 있더라 



이건 물의정원에서 찍은 동영상 ㅎㅎ 

6월 10일 양귀비꽃의 개화 상태를 참고하시길 




우리는 안쪽으로 자전거를 더 타고 들어가서 

그늘 아래 돗자리 깔아놓고 

한시간 정도 여유를 만끽했다 

날씨도 좋고 바람도 불고 그늘 아래에서 정말 편했던 시간



하늘도 너무나 좋았다 



그렇게 유유자적 하다가 자전거 대여 시간이였던 2시간이 다 되어가서 

부랴부랴 일어나 다시 자전거 대여소로 향했다 

정말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더 좋았던 남양주 물의정원

아마 우리가 자전거를 빌려서 안쪽 한적한 곳까지 들어갔기에 더욱더 좋았던것 같다 

걸어서 안쪽까지 멀리 가기에는 꽤나 더울 수 있으니 

자전거 대여해서 물의정원에 가는 분들이라면

정원 안쪽까지 쭉쭉 들어가보는걸 추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