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떡볶이 맛집, 남포동 깡통시장 이가네 떡볶이, 백종원 3대천왕 맛집


부산 떡볶이 맛집, 남포동 깡통시장 이가네 떡볶이, 백종원 3대천왕 떡볶이 맛집



비프광장에서 씨앗호떡을 하나씩 사들고 먹으면서 

부평시장 (깡통시장) 쪽으로 이동했다

비프광장에서 부평시장 (깡통시장)은 걸어가면 바로 금방이다

살짝 오르막길을 올라가야하긴 하지만 뭐 그렇게 체력이 소진되는 ㅋㅋ 오르막길은 아님 ㅋㅋ 


부평시장(깡통시장) 안으로 들어가면 먹거리가 쫙 펼쳐지는 곳이 나오는데

이중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며 걷다보니..



엇!!! 여기는!!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그 이가네떡볶이!!! 



부산 떡볶이 맛집, 남포동 깡통시장 이가네 떡볶이, 백종원 3대천왕 떡볶이 맛집


떡볶이를 만들때 물을 안넣고 무에서 나오는 즙만 이용해서 떡볶이를 만든다고 해서 

tv를 볼때도 엄청 먹어보고 싶었는데 

바로 눈앞에 나타나서 무조건 먹자! 콜? 콜!


3대천왕에 나온 모습 


딱 봐도 쌀떡인게 보임 ㅎㅎ

나는 쌀떡보다는 밀떡 취향이지만..

여기서는 그런거 없이 주는대로 먹어야 하니 ㅋㅋ 

쌀떡이지만 무조건 먹기로함 



근데 여기 줄을 특이하게 서더라

처음에 봤을때는 가게 앞에 생각보다 줄이 없길래

이게 왠 횡재냐!! 했는데 

알고보니 줄이.. 가게 안쪽으로 삥 돌아서 서 있는거였음 ㅋㅋ

그래도 순환이 꽤 빠른 편이였어서 

주문할때까지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았다



부산 떡볶이 맛집, 남포동 깡통시장 이가네 떡볶이, 백종원 3대천왕 떡볶이 맛집


사진이 너무 드럽고 맛없어 보이게 나왔는데 ㅋㅋㅋㅋ

떡은 확실히 쫄깃했고 

다른것보다 양념이 정말 맛있었음 

양념만 따로 팔기도 하던데 

그 양념만 따로 사오고 싶을 정도였다

그 양념만 있다면 집에서도 누구나 맛있는 떡볶이를 만들 수 있을듯 



떡볶이 먹고 나와서 비빔당면도 한그릇 먹을까 하다가

우리는 바로 양곱창을 먹으러 가야하기에.. 그냥 패스했다..

헌데 사진 보니까 그냥 한그릇 먹을걸 그랬나 아쉽네 ㅋㅋ



이렇게 떡볶이 하나 시켜먹고 ㅋㅋ 부평시장 구경 끝! 

이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성훈이 단골집 이라고 했던곳에 양곱창을 먹으러 자갈치시장으로 넘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