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한달살기 6일차


치앙마이 한달살기 6일차

오늘도 역시나 먹기만 하며 지나가고 있는 치앙마이의 하루들~

 

점심은 스마일리 키친에서!

토요일인지 모르고 런치메뉴를 먹으러 갔으나..

주말이라서 안된다는 말에

아, 주말이구나 하고 돼지고기가지볶음? 을 주문했다

맛있었음

 

스마일리 키친은 뭘 시켜도 다 평균 이상은 한다

따로 포스팅 예정

 

그리고 해피 헛 카페에 가서 잠시 컴퓨터 작업을 함

와이파이 빠르고 여러모로 나쁘지 않았다

하지만 복숭아 티백을 우려서 줄꺼라고 생각하고 시킨 피치티는..

복숭아 아이스티여서 실망이였음..ㅠ

 

 

저녁에는 vt넴느엉에 가서 베트남 음식을 먹었다

베트남 떠나온지 6일만에 다시 베트남 음식을 먹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여기 정말 깔끔하게 나오고 음식들 다 괜찮더라

장사도 엄청 잘되는 집이였음

 

이것도 따로 포스팅 예정

 

 

vt넴느엉에서 우카페로 걸어가는 길 왼편의 핑강

 

치앙마이 한달살기 6일차

너무너무너무너무

정말정말정말

마음에 들었던 우카페 woo cafe

여기는 맨날 가고 싶다

하지만 집에서 멈.

 

 

온톤 꽃으로 장식되어 있고 2층에는 갤러리도 있고

분위기가 너무나 좋았던 우카페

음료 사이즈까지 킹왕짱 이였음

ㅋㅋ

 

치앙마이 한달살기 6일차

집에 오는길 반타이 바로 앞에 매일 나타나는 팟타이 집에서

팟타이 하나 사먹었는데

오 여기 맛있었다

그 뒤로 툭하면 여기서 팟타이를 사먹는 돼지의 일상..

 

아래는 치앙마이 한달살기 6일차 데일리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