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한달살기, 님만해민 맛집 샐러드 컨셉


치앙마이 한달살기, 님만해민 맛집 샐러드 컨셉

 

한국에 널리고 널린게.. 샐러드집인데..

나는 왜 이 샐러드 컨셉이 그렇게 다시 가고 싶었던가..

 

 

샐러드 컨셉 간판의 웃는 웃는 얼굴 처럼 날도 좋았다

 

 

오~랜~만~

2년~만이지~

 

 

신선한 샐러드 재료들

주문하면 바로 담아내어준다

 

치앙마이 한달살기, 님만해민 맛집 샐러드 컨셉

주문 방법은 총 세단계!

먼저 접시에 크게 나오는 일반 샐러드로 먹을것인지

아니면 또띠아에 싸먹을 수 있게 나오는 랩 샐러드로 먹을것인지를 정한데

일반 샐러드는 69밧, 랩 샐러드는 89밧

 

그럼 총 5개의 토핑을 무료로 선택할수가 있는데

위 사진 속 크게 사진이 나와있는 애들은 추가 요금을 내는 토핑들이고

저기 메뉴판 위에 흰색 바탕에 세줄로 ㅋㅋ 작게 그려져 있는 애들이

무료 토핑 애들이다

위에서 말했듯이 총 5개의 무료 토핑을 선택할 수 있다

나는 5개 무료 토핑 선택을 한 뒤

아보카도와 퀴노아를 추가 유료 토핑으로 선택했다

 

세번째 단계는 드레싱 선택!

나는 이게 가장 어려움..

드레싱도 많기도 많아서..

뭘 선택해야할지..

하 이날은 엄청 고민하다가 뭘 시켰더라..

랜치 소스를 시켰던듯?

뚱땡이라면 싫어할 수 없는 랜치소스!!!

올례!! ㅋㅋㅋ

 

아 물론 소스 선택은 무료!

 

 

이렇게 모두 고른것들을 테이블에 올려져 있는

이 메뉴 종이에 체크해서 직원에게 주면 된다

한번 해보고 나면 별거 아님

하지만 처음엔 누구나 어버버 대고 어려운것이지요 ㅋㅋ

 

 

꺄르르

ㅋㅋㅋㅋㅋㅋㅋ

초록초록한게

넘나 건강해보이지만

고칼로리 랜치소스로 다 망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살이 안찌는것도 찌는것도 아니야 ㅋㅋ

 

치앙마이 한달살기, 님만해민 맛집 샐러드 컨셉

아보카도도 먹다보면 적은 양이 아님

솔직히 그냥 풀때기들이지만

괜히 이 치앙마이 샐러드 컨셉에서 먹고 있다는 사실만으로

뭔가 더 맛있는거 같고 좋고 그렇다

 

 

총 계산은 144밧

치앙마이에서 신선한 샐러드가 먹고싶다면

님만해민 맛집 샐러드컨셉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