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님만해민 숙소 게스트하우스 유안 호스텔 yuan hostel


치앙마이 님만해민 숙소 게스트하우스 유안 호스텔 yuan hostel

치앙마이에 와서 방 계약을 하기 전 2박하며 머물렀던

님만해민에 위치한 유안 호스텔 yuan hostel

유안이라고 하는게 맞는지 위안 이라고 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으나..

내 맘대로 그냥 유안이라 하겠음 ㅋㅋ

 

 

님만해민 소이7 끄트머리에 위치해 있는 유안 호스텔

부킹닷컴으로 1박만 예약한 뒤

치앙마이 공항 도착 후 찾아간거였는데

부킹닷컴 지도에는 위치가 살짝 잘못나와있다

 

 

구글에서 yuan hostel 검색시 나오는 지도가 맞음

저번달 베트남 여행에서도 두번이나 부킹닷컴 지도가 틀려서

고생한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yuan hostel도..

그냥 부킹닷컴 지도는 믿지 말고 무조건 구글지도만 봐야할듯 하다

 

 

입구

나름 앞에 넓직한 주차공간이 있어서

오토바이 주차하기에도 좋겠다 싶었다

물론 나님에게 오토바이란 늘 뒷좌석에만 탈수있는 구동기라는..

조기 입구로 쭉 들어가면 바로 앞에 데스크가 있는데

거기 하루종일 앉아있는 아저씨가 정말 너무너무 친절하다

사장님인지 직원인지 모르겠으나

2박3일 있으면서 참 그 아저씨의 친절함이 마음에 들었다

영어를 크게 잘 하지는 않으시지만

막히는 단어가 생기면 본인이 막 번역기 찾아서 이거라고 보여주시고

아무튼 웃는 모습이나 이것저것 말씀해주시는거나.. 참 좋으셨던 분

 

 

치앙마이 님만해민 숙소 게스트하우스 유안 호스텔 yuan hostel

 

여기는 1층의 로비

로비를 가운데 두고 양 옆에 방이 3개 정도? 있었던것 같다

나는 2층에만 머물러서 1층은 잘 모르겠음..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간다

 

 

2층 도착

 

 

2층에도 중간에 쉴수 있는 로비같은 공간이 있다

푹신한 쇼파가 여러개 구비되어 있어서 참 좋음

 

 

여가 머문 여자 도미토리 4인실

부킹닷컴에서 1박 290밧으로 예약했는데

다음날 하루 더 머물겠다고 했더니

아저씨가 250밧으로 깍아줬당..ㅋㅋ

2박 하는 동안 나 혼자 머물러서 그냥 내 독방이였음 

일단 침대 삐그덕 거리는것 없고

침구들 세탁 아주 잘되어 있었고

내맘대로 틀 수 있었던 에어컨 빵빵 하게 잘 나왔고

하지만 단 하나 여기 수건은 제공되지 않는다

본인껄 쓰거나 빌려 써야 하는데

수건 하나에 20밧 이였다

나는 내 수건이 하나 있어서 그냥 내꺼 썼음

 

 

방 바로 옆에 있었던 공용 화장실

세면대는 꼭지가 3개

 

치앙마이 님만해민 숙소 게스트하우스 유안 호스텔 yuan hostel

 

그리고 이 안쪽에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는데..

사진에는 그쪽 조명을 안 키고 찍어서 어두컴컴하지만

불 키면 어둡지는 않다

 

하지만.

샤워실이 살짝 아쉬웠으니..

샤워실은 총 3개인데..

내가 여지껏 가본 그 어떤 게스트하우스 호스텔 중에서 가장 좁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갇혀있는 수준..

헝...

물론 나으~ 등치가 크다래서 ㅋㅋㅋ 더욱더 좁게 느껴졌을 수 있으나~

암튼 샤워실이 좁았다 ㅋㅋㅋㅋ

그래도 물 잘 나왔고 샤워기도 고정되어 있는게 아니고 움직일 수 있는거라 좋았음

아 정말 고정되어 있는 샤워헤드 쓰는곳은 넘나 짜증남!

 

 

그리고 또 하나 칭찬할것은 와이파이..

ㅋㅋㅋㅋㅋ

여기서 토렌트로 예능을 몇개나 한번에 다운 받았는데..

속도 나름 잘 나오더라

사실 지금 머물고 있는 한달짜리 방은

내 핸드폰 핫스팟 연결해서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는데

어젯밤 핫스팟 연결해서 토렌트로 드라마 다운 받으려고 했더니.. 속도가 안나옴.. 아예 불가능..ㅠㅠ

이럴줄 알았으면 저기 호스텔에 있을때 밤새도록 토렌트로 온갖것들을 다 다운받아올걸 그랬다는..

아무튼 위치도 님만쪽이라 괜찮고

아저씨 친절해서 좋았던 님만해민 게스트하우스 yuan hostel

근데 내가 체크아웃하는 날 도미토리를 더블룸으로 바꾼다는 말을 했는데

도미토리를 다 없애는건지 어쩌는건지 잘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