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님만해민 카오소이 맛집, 카오소이 님만 kaosoy nimman


치앙마이 님만해민 카오소이 맛집, 카오소이 님만 kaosoy nimman

 

치앙마이에서 처음 이틀을 머문 yuan hostel 근처에 있었던

카오소이 맛집 카오소이 님만

2년전에는 여기에 이런 음식점이 있는지 몰랐는데

이 앞을 지나가며 보니 손님이 은근히 많더라

태국 사람들은 물론이고 관광객들도 꽤 앉아있는것 같기에

안그래도 카오소이를 먹고싶었는데 싼티탐에 있는 카오소이 매싸이까지는 가기 귀찮았는데

잘됐다 싶어서 둘째날 점심을 먹으러 갔다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나름 정원쪽 테이블이 이쁘게 꾸며져 있음

 

 

위치는 여기

님만해민 소이 7에 있다

 

 

처음에는 야외 테이블에 앉았으나..

음.. 앉자마자 더워 안되겠다 싶어서

안쪽 자리로 들어갔다

 

 

안으로 들어오니 에어컨 펑펑 나오구요

이로케 시원한데 왜때문에 밖에 앉죠??

나는 이해 몬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앙마이 님만해민 카오소이 맛집, 카오소이 님만 kaosoy nimman

 

아.. 메뉴판을 안 찍었네..

카오소이 메뉴가 많은 편이였고

나는 그 중에서 닭다리 하나가 통째로 나오는

카오소이 까이를 주문했다

닭 말고 소, 돼지, 새우 등도 있음

카오소이 말고 다른 메뉴도 있었고

그리고 오렌지 쥬스를 시켰는데.. 나는 당연히 오렌지 갈아서 만들어 줄거라 생각했으나..

그냥 미닛메이드 병 음료를 줘서 잠깐 당황했고요.

물론 얼음 타서 시원하게 먹으려면 얼음 추가 비용을 내야겠기에..

노 아이스..해써영..

 

 

아.. 진짜 오랜만에 카오소이..

솔직히 싼티탐에 있는 카오소이 매싸이와 맛은 거의 비슷했다.

아니 솔직히 매싸이가 아주 쬐~끔 더 맛있긴 했으나

거의 차이가 없는 정도였음

 

닭고기도 냄새 안나고 아주 괜찮았고

다른것보다 매싸이보다 훨씬 깔끔하고

복잡하지 않은점. 그건 참 좋았다.

 

 

근데 고수를.. 한 꼬다리밖에 안 줬기에.. 고수 좀 더 줘~ 했더니

요만큼 더 주더라..

베트남도 그랬고 태국도 그랬고..

외국인들에게 고수를 애초부터 거의 안넣어주는 곳이 많아진듯..

암튼 고수 팍팍 비벼서

혼자 아주 맛깔나게 먹었다 ㅋㅋㅋ

 

치앙마이 님만해민 카오소이 맛집, 카오소이 님만 kaosoy nimman

 

가격은 카오소이 까이 69밧

오렌지 주스 15밧

 

확실히 가격은 카오소이 매싸이 보다 훨씬 비쌌다

카오소이 매싸이의 가격은 30밧인가?40밧인가? 그랬던것 같은데

여기는 거의 70밧이니..

싼티탐과 님만해민의 가격차는 어쩔 수 없나보다.

 

아무튼 여기 카오소이 맛 나쁘지 않았다.

님만해민 쪽에서 카오소이 맛집을 찾는다면 추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