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왕중왕전 박현빈 모창능력자 임재용 부터 이재훈 환희까지 다 대박!!


히든싱어 왕중왕전 박현빈 모창능력자 임재용 부터 이재훈 환희까지 다 대박!!

 

히든싱어3 왕중왕전 드디어 시작되었다.

매주 방송을 꼬박 챙겨보는건 아니지만 하도 재방송을 많이 하기에

이번 시즌3 방송은 거의 다 본것 같다.

 

과연 이번엔 누가 왕중왕전 우승자가 될건지 궁금해서 본방을 챙겨봤는데

방송 출연 후 실력을 업그레이드 하고 나온 모창능력자들이 정말 장난 아니였다.

 

 

 

 

먼저 A조로 출전한 이선희 박현빈 김태우 이적 모창능력자들

개인적으론 이선희편도 상당히 인상적으로 봤고 이적 편도 재미나게 봤기에

둘 중 한명이 A조 우승자가 되어서 왕중왕전 생방송 진출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왠걸... A조의 두번째 출전자였던 박현빈 모창 능력자 김재현의 노래가 시작되는 순간

아 이사람이 올라가겠구나 싶더라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박현빈 본인이 노래를 부르는것 처럼 감쪽같이 그의 모창을 해낸 김재현

스튜디오에 앉아서 경악을 하던 방청객들처럼 나도 방송을 보며 경악했다 ㅋㅋㅋ

진짜 장난 아니였음!!

 

 

 

개인적으로 이선희 모창능력자로 나온 김원주는 이선희편 방송했을때보다 많이 긴장해서 그런지 크게 비슷하다는 느낌이 없었고

김태우 모창능력자 김홍영은 그냥 딱 들어도 김태우가 아닌 목소리였고

이적 모창능력자 KON도 지난번보다 많이 실수를 한 느낌이였다

그에 반해 박현빈과 200% 싱크로율을 보인 김재현 씨는 어디 하나 꼬집을 구석이 없을 정도로 똑같았다

그의 우승을 예감하지 않은 사람이 없었을듯

 

 

 

 

B조에서는 이재훈 환희 태진아 모창능력자가 라인업으로 등장하였는데

아 정말 이재훈 모창능력자는 이재훈편에서도 느꼈지만 겉으로 보이는 느낌부터 이재훈과 너무나 비슷하고

노래부르는 목소리 또한 기가막혔다 ㅋㅋ 이번에는 이재훈의 무대의상까지 맞춰 입고 나와서

딱 등장하는 순간 역시나 경악스러운 웃음이 ㅋㅋㅋㅋ

 

 

B조에서는 이재훈 모창능력자 임재훈이 우승을 하려나? 싶었는데!!

두번째로 등장한 환희 모창능력자 박민규도 만만치 않았다

환희편 에서는 뭐 100% 똑같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는데 왕중왕전 준비하며 엄청나게 연습한 모양

아우 박민규 씨도 진짜 헛웃음이 나오게 환희와 똑같더라 ㅋㅋㅋ 진짜 이럴수 있나 싶을 정도로

 

방송은 박민규씨 무대를 끝으로 다음주로 넘어갔는데

과연 임재훈 박민규 중 누가 B조 예선의 우승자가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다

 

이번 히든싱어3는 지금까지 시즌 중 가장 능력자들이 많았던것 같다

영광의 최종 우승자는 누가 될지

생방송 무대에 오를 3명이 빨리 밝혀졌음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