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한달살기, 님만해민 맛집 카페 꾸로띠 GUU ROTI


치앙마이 한달살기, 님만해민 맛집 카페 꾸로띠 GUU ROTI

 

치앙마이에 오면 바로 꼭! 먹고싶었던것중에 하나가

꾸로띠에서 파는 무지무지 달달한 초익스트림 칼로리의 디저트

 

 

그래 내가 결국 치앙마이에 다시 왔고

널 먹기 위해 이 앞에 섰다

 

 

위치는 님만해민 소이 3 바로 입구

님만해민 메인 로드를 지나다니다 보면 이 가게는 꼭 보게 된다

 

 

여전히 장사 잘되는 님만해민 맛집 꾸로띠

안에는 에어컨 아주 빵빵 하구요

태국 사람 외국 사람 두루두루 많아요

 

 

이것이다! 이것!!

내가 먹고싶었던 이것!!

엄청나게 단!! 크림이 가득한!! 저것!! ㅋㅋ

이름은 뭐라 부르는지 모름..

영어 이름을 써보자면 크리스피 로띠 위드 타이 스위트 엔 휩ㅍ트 크림..

ㅋㅋㅋㅋㅋㅋㅋ

스몰사이즈는 60밧

라지 사이즈는 90밧

혼자 먹으면 스몰로 무조건 시켜야 함

라지 시키면 동맥경화 걸림

 

 

음료는 뭐 딱히 좋아하는건 없어서

고민고민하다가 딸기와 리치가 함께 들어간 소다를 시켰는데..

그저그랬음..

 

 

꾸로띠가 좋은것 하나는 일단 주문을 하면 이렇게

티팟에 담긴 뜨거운!! 아주 뜨거운!! 차를 내어준다

에어컨 바로 아래에 앉아서 이 뜨거운 차를 마시고 있노라면..

이곳이 천국이구나~ 싶음

 

치앙마이 한달살기, 님만해민 맛집 카페 꾸로띠 GUU ROTI

뜨겁게 김이 나는 차를 뒤로 하고

드디어 내가 주문한 먹을것과 마실것이 나왔다

 

 

ㅋ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살이 5키로는 찔것 같은 비쥬얼

근데 이게 너무 맛있음 ㅠㅠ

저 휘핑크림과 이름 모르는 저 노란색 저것..

저것이 함께 입안으로 들어오면..

입안이 행복으로 충만해짐..

 

 

하지만 음료는 위에서말했듯이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음 ㅋㅋ

물론 뭐 맛이 없지도 않았지만 ㅋㅋ

 

치앙마이 한달살기, 님만해민 맛집 카페 꾸로띠 GUU ROTI

올리면서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다..

내일 점심 먹은 뒤 후식은 이거다!

 

 

가격은 달달이 60밧에 음료 75밧

총 135밧

,